애초에 감독이 전술이 개판인데 그걸 선수가 들이박냐 아니냐로 말 나오는게 웃기다 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141633 무명의 더쿠 | 12:58 | 조회 수 151 걍 경기력 안 좋다고 까는 것도 아니고선수가 그걸 어떻게 가능하냐고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