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기업구단 팬들이 세금구단 제일 싫어할듯 https://theqoo.net/ktalk/4260141567 무명의 더쿠 | 12:58 | 조회 수 188 돈으로 찍어누르는 거 ㄹㅇ 세금 쓰는 시민구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