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동안 3x3 빙고판 따지다가 모든 역배 다 터져서 탈락 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클린스만 얘기나오는거부터 홍명보가 더 최악이라는 얘기임
- 14:51
- 조회 0
- 잡담
-
- 진짜 문제는 이제 회장도 감독도 진짜 할 사람이 없ㅋ엉
- 14:51
- 조회 0
- 잡담
-
- 월드컵특수 누릴 업계들도 전부 탄식했을듯
- 14:51
- 조회 13
- 잡담
-
- 타종목 감독을 데려와서 감독 시켰어도 32강갔을지도 모름
- 14:51
- 조회 21
- 잡담
-
- 진심으로 손흥민 없이 이기려고 했었다면 연습도 그렇게 했어야 됐고 당일통보가 아니라 그런 플랜으로 갔었어야지
- 14:50
- 조회 24
- 잡담
-
- 지방러들아 지방에서 돌 합동콘 연다하면 얼마면 갈거같음?
- 14:50
- 조회 7
- 잡담
-
- 택도 없어서 아쉽지도 않음
- 14:50
- 조회 51
- 잡담
-
- 월드컵 원래 지친 일상 속 기쁨과 희망을 주는 그런
- 14:50
- 조회 23
- 잡담
-
- 얘들아 요즘 봉지과자 한봉지에 1500원 1600원 하는거 맞니??
- 14:50
- 조회 50
- 잡담
-
- 홍: 암만봐도 질하는지 모르겠는데 리그 득점 1위도 하고
- 14:50
- 조회 93
- 잡담
-
- 카월 포르투갈전 코치 지금 제주 감독이잖아
- 14:50
- 조회 26
- 잡담
-
- 축협이 또 누구한테 화살돌릴까
- 14:50
- 조회 77
- 잡담
-
- 아니 근데 홍명보 인터뷰하는거 보면 사태 심각성 인지를 전혀 못한 것 같아서 놀라움
- 14:50
- 조회 21
- 잡담
-
- 아무리 생각해도 32강 못간게 낫다
- 14:50
- 조회 37
- 잡담
-
- 요즘 테라 광고 손흥민 보이면 안타깝 지켜봐달라는데 감독새끼가..
- 14:50
- 조회 40
- 잡담
-
- 오늘 아르헨같은 32강 진출확정 후 경기는 실험해봐도 괜찮지
- 14:49
- 조회 21
- 잡담
-
- Kbs는 돈만 따지면 적자일지도
- 14:49
- 조회 123
- 잡담
-
- 리쿠 생일임? 홍대놀러왔는데 리쿠 생카 개많네
- 14:49
- 조회 57
- 잡담
-
- 비유하면 아르헨에서 메시 선발제외급인거지?
- 14:49
- 조회 100
- 잡담
-
- 싸워 이거 블핑 ....뛰어 톤으로 읽힘
- 14:49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