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축덬이지만 국내선수들한테 애정 좆도 없는 사람이고 비판할건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https://theqoo.net/ktalk/4260140703 무명의 더쿠 | 12:57 | 조회 수 86 지금 나오는 몇몇 얘기들은 비판이 아니라 걍 까질하고 싶으신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