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은 오히려 세금이 별로 안 들어가서 국감도 배째 하는 거 아니었음?
무명의 더쿠
|
12:56 |
조회 수 150
대부분 스폰서 티켓 광고로 벌어서 정부에서 보조해주는 금액 10%도 안된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오히려 걔네는 정부 세금 안 써도 상관없으니 터치 안하고 전부 지네 뜻대로 하길 원한다고
대부분 스폰서 티켓 광고로 벌어서 정부에서 보조해주는 금액 10%도 안된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오히려 걔네는 정부 세금 안 써도 상관없으니 터치 안하고 전부 지네 뜻대로 하길 원한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