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못한다고 국내리그가 욕먹는 게 ???되는 게 무슨 느낌인지 100%는 아니더라도 약간 비유를 하자면
가요대전에서 이그룹 저그룹 합쳐서 특별그룹 만들어서 무대한다고 본체 그룹들 스케줄을 미룸
근데 가요대전 무대가 망함
그리고 본그룹들이 욕먹는 느낌이랑 좀 비슷한듯
국대 못한다고 국내리그가 욕먹는 게 ???되는 게 무슨 느낌인지 100%는 아니더라도 약간 비유를 하자면
가요대전에서 이그룹 저그룹 합쳐서 특별그룹 만들어서 무대한다고 본체 그룹들 스케줄을 미룸
근데 가요대전 무대가 망함
그리고 본그룹들이 욕먹는 느낌이랑 좀 비슷한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