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데 월드컵이랑 관련 없는건 알겟는데 세금 들이는거에 비해 넘 아웃풋이 안나오눈거 아님..? https://theqoo.net/ktalk/4260137701 무명의 더쿠 | 12:54 | 조회 수 163 흥행도 모르겟고 실력도 모르겠교.. ㅠㅠ 먼가 운영이 잘못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