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가 명바 들이박음 싸가지 없다 소리만 듣는다고 https://theqoo.net/ktalk/4260137385 무명의 더쿠 | 12:54 | 조회 수 241 선수만 욕 개쳐먹음이건 해외도 마찬가진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