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커리어 하나도 없는 사람을 기용하면서 벤투같은 외국인감독보다 더 퍼준게 얼탱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네이마르 국대 뽑히는거 왜 우는거야??
- 16:11
- 조회 0
- 잡담
-
- 선수잘못없단 거아닌데 결국 뇌절로 가는 느낌
- 16:10
- 조회 21
- 잡담
-
- 립싱크할거면 핸드마이크 안쓰는게 나은듯
- 16:10
- 조회 14
- 잡담
-
- 오래된 팬들이 팬 규모 커지면 돌이랑 신규팬한테 호통 치는거 흔해?
- 16:10
- 조회 10
- 잡담
-
- 문제가 ai 음악인지 이제 구분도 안가 나 이지도 ai 아닌줄 알았음
- 16:10
- 조회 27
- 잡담
-
- 에반 립싱임?
- 16:10
- 조회 22
- onair
-
- 너네 아이유 음색이랑 태연 음색중 어느쪽이 더 취향이야?
- 16:10
- 조회 14
- 잡담
-
- ㅇㅎㅇㅍ 탈퇴멤이지?
- 16:10
- 조회 19
- onair
-
- 안세영이 대단하지 ㅇㅇ 올금따자마자 바로 실시간 인터뷰로 다 털었잖음
- 16:10
- 조회 112
- 잡담
-
- 음방 미팬도 캠 들고 가는 사람 많아?
- 16:10
- 조회 15
- 잡담
-
- 항명하면 선수생활 거는건데 그게 현역만의 일이겠냨ㅋㅋㅋㅋㅋ
- 16:09
- 조회 47
- 잡담
-
- 이청용데려간 감독도 욕먹던데
- 16:09
- 조회 68
- 잡담
-
- 이 노래 자작곡임?
- 16:09
- 조회 26
- onair
-
- 최근에 들은건데 cm송 몽골몽글 나오는거 가수 누군지 알아?
- 16:09
- 조회 47
- 잡담
-
- 회사가 좆같아도 나 뽑아서 돈주니까 일 하는거잖아
- 16:08
- 조회 111
- 잡담
-
- 선수들 왜 감독 지시에만 따르냐 항의 안하냐 이건 모르겠어
- 16:08
- 조회 175
- 잡담
-
- ggez보고 내가 요즘듣는 노래도 ai인가 찾아봤더니 찐인가보네
- 16:08
- 조회 76
- 잡담
-
- 세금구단하니까 궁금한건데 수원은 시민구단 왜생긴거야??
- 16:08
- 조회 65
- 잡담
-
- 후속곡 활동은 대중성을 노리는거야? 아님 팬들위해서 오래 활동하는거야?
- 16:07
- 조회 82
- 잡담
-
- 자기가 선발 될지말지도 모르는데 감독자리 놓고 현역선수가 나서는건 솔직히 지금 감독 까면서도 감히.... 라는 생각만 들어
- 16:07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