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덬드라 영도쪽 갔다가 원아페 가는거 무리수니 https://theqoo.net/ktalk/4260135388 무명의 더쿠 | 12:52 | 조회 수 97 ㅋㅋㅋㅋㅋ 흰여울마을>미피카페 가보고 싶은데 힘드려나ㅜ 나 좌석이라 늦게가도 됨ㅋㅋㅋ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