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크지만 귀여운 아기 수호천사 이거 팬들이 만든 주접멘트가 아니구나 https://theqoo.net/ktalk/4260131948 무명의 더쿠 | 12:48 | 조회 수 115 성찬이 한 말이었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