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솔직히 양쪽 심하다는거도 반복되는 플은 뭔말인진알겠음 근데 맨날 걍 축구 보고 할 수 있는 얘기를 케톡 축알못들 이라고 처패고 세금도 자연스럽게 나오는걸 축구팬 팬다하고 아니 자기들이 먼저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9
케톡 와서 그런거 하나 못지나쳐서 유난부리는데 왜 맨날 여기서 ㅈㄹ 축구게시판 가던가
케톡 와서 그런거 하나 못지나쳐서 유난부리는데 왜 맨날 여기서 ㅈㄹ 축구게시판 가던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