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공화국 축협에 정부가 개입했다가 피파가 제재해서 이번 월드컵 못나옴
(축협에 정부 개입시 피파가 제재하는 조항이 있대)
지금 우리나라 축협 존나 개판인데 축협에 정부 개입하면 안되는거 아니까 정부 개입하면 월드컵 못나간다고 ㅇㅈㄹ 하면서 뻗대고 지들 맘대로 개판쳐놓는 거잖아
월드컵 못 나가더라도 정부 개입해서 뜯어고쳐야 할거 같슨
(축협에 정부 개입시 피파가 제재하는 조항이 있대)
지금 우리나라 축협 존나 개판인데 축협에 정부 개입하면 안되는거 아니까 정부 개입하면 월드컵 못나간다고 ㅇㅈㄹ 하면서 뻗대고 지들 맘대로 개판쳐놓는 거잖아
월드컵 못 나가더라도 정부 개입해서 뜯어고쳐야 할거 같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