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3,4부 지원은 이해가는데 1,2부 세금지원이 이해가안감 https://theqoo.net/ktalk/4260121967 무명의 더쿠 | 12:38 | 조회 수 137 1,2부는 프로리그고 3,4부는 세미프로? 실업팀 느낌이던데프로리그를 왜 세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