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도 시민구단 하나 만들고 또 만들려고 하는거 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60121202 무명의 더쿠 | 12:38 | 조회 수 181 그거 안 했으면 좋겠음세금 들여서 2군리그팀 돈 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