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트리아 알제리 후반 30분 2:2임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121135 무명의 더쿠 | 12:38 | 조회 수 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안될거엿슨ㅋㅋㅋㅋ 둘다 이겨도 되는데 무승부라니 ㅋㅋㅋ 아직 15분 남긴햇지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