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저 정도로 쓰는거면 악플 아닌 이상 국민들이 화 좀 낼 수도 있는거지 https://theqoo.net/ktalk/4260120218 무명의 더쿠 | 12:37 | 조회 수 24 뭔 선수들 못한단 소리도 심지어 케톡에서 못들어서 그 유난을 떨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