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면 걍 하지마 ㅅㅂ 기업이 운영하는것도 아니고 국민들 세금 존나 이상한데다 쓰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협이 한국인감독 고집하는 이유 -> 밥그릇싸움. 한국인감독이면 밑의 코치들도 한국인으로 채울 수 있음. 누구누구 좀 써봐라 찔러넣기 편함. 외국인 감독은 자기 사단 끌고와서 그게 안 되고 말도 안 통해서(지들 마음대로 휘두르지 못해서) 싫어라함
- 14:09
- 조회 14
- 잡담
-
- 프랑스가 진짜 쎈거 같은게 조별 마지막경기때도 주전 걍 다 나온거보고
- 14:09
- 조회 24
- 잡담
-
- 축협은 32강 갈거라고 생각했으려나?
- 14:09
- 조회 36
- 잡담
-
- 핫게 축구 삼일장 드립 존나 웃기다 ㅋㅋ
- 14:08
- 조회 93
- 잡담
-
- 관계자들 미국행 티켓 다사놓고 이번에 la교민들이 엄청 티켓사서 홈구장처럼 느끼게 해주려고 준비했다는데 ... ㅜㅜ
- 14:08
- 조회 19
- 잡담
-
- 와 코르티스 건호 오자키 유타카 존나 닮음
- 14:08
- 조회 40
- 잡담
-
- 리디 한국 축구결과 맞힌 사람 전원한테 랜덤포인트 주는 이벤트 하고 있었는데
- 14:08
- 조회 57
- 잡담
-
- 홍명보 내년 아시안컵까지 임기보장 되어있어?
- 14:08
- 조회 86
- 잡담
-
- 아니 근데 홍명보 나가는거에 왜 월드컵 탈락을 제물로 바쳐야하는거지 4년 기다린 선수들은 어캄
- 14:08
- 조회 73
- 잡담
-
- 만약 감독이 바뀐다면 아시안컵이 첫 시험대가 되려나...
- 14:07
- 조회 56
- 잡담
-
- 감스트가 축구유튜버야?
- 14:07
- 조회 118
- 잡담
-
- 이번에 꾸역꾸역 32강 갔으면 선수들 좆뱅이쳐서 죽어라 뛰고나서 잘했다고 하고 그냥 넘어갔을듯
- 14:07
- 조회 21
- 잡담
-
- 지금 선수나 감독들은 사실 이미 자리잡은 사람들이라 별 피해도 없을거고 안불쌍한데
- 14:07
- 조회 36
- 잡담
-
- 월드컵에서 잘해야 피파랭킹도 많이 올라가고(점수제로 바뀌어서)
- 14:07
- 조회 26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ㅇㅋ > 5:0 / 동점만 아니면 ㅇㅋ > 3:3 / 누구든 이겨라 > 무승부
- 14:07
- 조회 52
- 잡담
-
- 나 더위 많이타서 지금이 시원하다까진 모르겠는데
- 14:07
- 조회 29
- 잡담
-
- 클린스만 때 국대 어땠음?
- 14:07
- 조회 91
- 잡담
-
- 카타르때는 국대축구의 희망이 보였음
- 14:07
- 조회 46
- 잡담
-
- 축협이 왜 한국감독 고집하려는건데?
- 14:07
- 조회 255
- 잡담
-
- 정몽규는 대체 클린스만 뭐에 꽂혔던거임
- 14:07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