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야구 2부리그 구단만든다고 지자체들 뛰어들잖아 그게 과거엔 축구였어요 https://theqoo.net/ktalk/4260118349 무명의 더쿠 | 12:35 | 조회 수 122 자기 치적올릴라고 시민구단이 졸라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