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을 기업이 없으면 운영을 안해야 하는데 왜이렇게 구단만 늘리지 https://theqoo.net/ktalk/4260117079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140 뭐 해쳐먹는게 있으니까 늘리고 세금 붓는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