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다 비슷한가 스포츠는.... 진짜 내가 파던거도 저런거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 존나 받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심 홍명보 수준으로 욕먹는 감독이 아직도 경질 안되고 있다는게 놀라움
- 14:00
- 조회 4
- 잡담
-
- 오픈채팅방 내가 들어가기전 자료도 원래 볼 수 있지 않나?
- 14:00
- 조회 8
- 잡담
-
- 낡은축구면 오히려 선수들 갈갈해서 문제였겠지 홍은 것도 아님
- 13:59
- 조회 20
- 잡담
-
- 이강인은 날씨 때문도 파리에서 힘들어한거 같던데
- 13:59
- 조회 61
- 잡담
-
- 치지직 월드컵이라고 블루록 같이 보기 가져온게 진짜...
- 13:59
- 조회 30
- 잡담
-
- 지금 a대표팀만 문제가 아니라 연령대표팀 다 개박살인데
- 13:59
- 조회 33
- 잡담
-
- 프랑스 축구 왜케 잘하는거야? 글고 잉글랜드는 생각보다 못하고?
- 13:59
- 조회 51
- 잡담
-
- 월드컵 아기들 너무 귀여워
- 13:59
- 조회 58
- 잡담
-
- 월드컵 하나에 진짜 별별 업계가 다 살아나는데
- 13:59
- 조회 89
- 잡담
-
- 둘중 아무나 이기면됨 > 무승부 ㅇㅈㄹ
- 13:59
- 조회 66
- 잡담
-
- 난 노르웨이 어디까지 올라갈지 궁금함
- 13:59
- 조회 22
- 잡담
-
- 근데 32강 빙고 맞추는거 확률 높아보였는데
- 13:59
- 조회 27
- 잡담
-
- 아르헨이랑 붙는 거 알지만 카보가 안졌으면 좋겠음
- 13:59
- 조회 16
- 잡담
-
- 사람들 감스트 영상 엄청 보는구나 하고싶은말 다해준다고
- 13:58
- 조회 127
- 잡담
-
- 산리오투표 한교동코어쎄네? 포차코이겼네?
- 13:58
- 조회 25
- 잡담
-
- ㄹㅇ 화제성 돌았음 국밥집 이런데가면 아저씨들 개쌍욕중임
- 13:58
- 조회 42
- 잡담
-
- 경우의수 나: 독일 지고 어..이거 이상하다 세네갈 대승 이거 텄다ㅇㅇㅋㅋㅋㅋㅋㅋ
- 13:58
- 조회 46
- 잡담
-
- 애초에 이기려고 해야 좀 못해도 비기는건데 첨부터 비기려고 하면 걍 지겠다는거 아니냐고ㅋㅋ
- 13:58
- 조회 5
- 잡담
-
- 난 홍명보 경질 원해서 월드컵 성적 내는거 바라지 않았는데
- 13:58
- 조회 35
- 잡담
-
- 30일 귀국이라네 감독이랑 선수8명
- 13:58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