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청 욕하고 있었는데ㅋㅋㅋ안정환욕하니까 또 반감들어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112394 무명의 더쿠 | 12:29 | 조회 수 112 안정환 혜택문제있는거 아는데ㅋㅋ지금 욕하는 이유를 모르겠어ㅋㅋㅋㅋㅋ또 억까같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