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K리그2에서 뛰는 수원FC도 2026년도 예산안으로 시 출연금 150억원을 확정했다.
무명의 더쿠
|
12:26 |
조회 수 81
이 가운데 유스팀·여자팀 운영비를 제외하면 약 112억원이 운영비로 사용된다. 물론 부족한 예산은 A보드 광고를 비롯해 관내 기업으로부터 후원받아 충당하지만 이 또한 지자체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https://v.daum.net/v/20251229190756214
진짜 이게 맞나 싶긴해ㅋㅋㅋ 지자체에 그렇게 쓸 곳이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