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 데식 앙콘하고 그 이후엔 영케이 솔로 티징하겠지? https://theqoo.net/ktalk/4260105734 무명의 더쿠 | 12:23 | 조회 수 76 나 너무 설레...........솔로 처음 달려봐서 심장터질거같음콘서트도 중콘 하루밖에 못 가지만 너무 신난당 막콘은 비욘라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