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의견을 나누는 과정에서 회사는 타이틀만 하자고 함(원래도 후속곡은 없었음) 근데 돌이 의견을 내서 후속곡을 하게 됨. 근데 그럼 돌 너무 기특하다~하고 좋아하기도 바쁘잖아? 근데 내 돌 팬들은 후속곡을 안하려고 해?? 회사 미친놈들 니넨 망해라 >> 이런 식으로 마플을 탐... 솔직히 원래 하던 것도 아닌데다가 결과적으론 더 좋은 의견이 받아들여진 거잖아 근데도 왜 그런 <의견>을 낸 거부터 문제라며 마플을 탐 ㅋㅋㅋㅠㅠ 나만 이해 안되는 사람이 되어버린 것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제 메가커피에서 음료 사먹었는데 컵홀더 월드컵응원 컨셉이던데
- 13:48
- 조회 0
- 잡담
-
- 네이버도 중계 한 400억에 사왓다는 썰잇던데 (썰임)
- 13:48
- 조회 61
- 잡담
-
- 차라리 존나 잘했으면 돌들이 직관라이브하고 축구 응원하는 숏츠라도 찍었지
- 13:48
- 조회 16
- 잡담
-
- 예전보다 선수 생명 길어진 이유가 뭐야?
- 13:48
- 조회 47
- 잡담
-
- ㅇ ㅑ구는 학연 지연 혈연 이런 거 없거나 적어?
- 13:48
- 조회 16
- 잡담
-
- 근데 3차전 선발 라인업 바뀔꺼라 예상하고있긴했음
- 13:48
- 조회 10
- 잡담
-
- 엽닭은 왜이렇게 맛있을까
- 13:47
- 조회 11
- 잡담
-
- 소상공인들도 타격있겠네
- 13:47
- 조회 83
- 잡담
-
- 월드컵 화제성이 좋은게 아니라 나쁜쪽으로 활활 타오르는 느낌이라..
- 13:47
- 조회 24
- 잡담
-
- 펩 과르디올라 한국와서 증명해라
- 13:47
- 조회 44
- 잡담
-
- 박주호는 그후로 머함..???
- 13:47
- 조회 127
- 잡담
-
- 산리오 강아지 삼형제 진짜 졸귀
- 13:47
- 조회 54
- 잡담
-
- 감독 자르니 마니 누구 앉히니 하다보면 아시안컵 코앞일거같네 아시안컵 좀 우승하는거 보고싶은데
- 13:47
- 조회 12
- 잡담
-
- 근데 메시하니까 이번에도 아르헨은 ㅈㄴ 메친자더라
- 13:47
- 조회 74
- 잡담
-
- 안정환 감독 바뀌는 시즌만 되면 k리그고 국대고
- 13:46
- 조회 186
- 잡담
-
- 아시안컵이 당장 내년 초인데 누가 감독하냐
- 13:46
- 조회 18
- 잡담
-
- 한참 축구계 인사들이 피토하고 유소년 시스템 정착된 후에 선수풀은 진짜 효과를 보고 있는데
- 13:46
- 조회 37
- 잡담
-
- 커비가 어떻게해도 넘어져서 내돌 캐릭터 대가리키링 받쳐줌
- 13:46
- 조회 33
- 잡담
-
- 와 근데 벌써 김민재랑 황인범이 30대야?
- 13:46
- 조회 60
- 잡담
-
- 하투하 이번 앨범도 노래 다 좋다
- 13:46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