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은 솔직히 예능해서 쉴드 많았지 https://theqoo.net/ktalk/4260103893 무명의 더쿠 | 12:21 | 조회 수 356 ㄹㅇ 그냥 예능만 했으면 해냉부 아저씬 좋은데 좋은만큼 축협 관련해선 실망 많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