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있는 구단 어떻게 해는 알빠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래서 손흥민 사람들이 고려대 사이버대학이라도 나오란 소리 햇자나
- 17:27
- 조회 3
- 잡담
-
- 부산 밀면 먹으러왔는데 밀면먹어 비빔밀몈먹어???
- 17:27
- 조회 9
- 잡담
-
- 대체 옌스는 왜 안쓴거임? 112 4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ktalk/4260445732 1. 무명의 더쿠 2026-06-28 17:23:21 고려대 안나와서 3. 무명의 더쿠 2026-06-28 17:23:37 아빠가 월드컵 멤버가 아니라서
- 17:27
- 조회 50
- 잡담
-
- 9위로 탈락하는거 아냐? 했는데
- 17:27
- 조회 36
- 잡담
-
- 올해 7,8월도 지금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더울까?
- 17:27
- 조회 12
- 잡담
-
- 나는 그래도 명보가 잘하길 바랐음
- 17:26
- 조회 20
- 잡담
-
- 배탈나면 원래 힘이 쭉 빠지나
- 17:26
- 조회 16
- 잡담
-
- 걍 축구 국대는 스포츠 좋아하는 사람들의 관심사라
- 17:26
- 조회 44
- 잡담
-
- 희승 이거 본인이 자작곡 했으면 본인 음역대에 맞게 만들었으면 되는데 너무 높게 잡은거 아니야?
- 17:26
- 조회 57
- 잡담
-
- 예측대로 조 2위로 32강 가서 캐나다한테 졌으면 직후에만 좀 시끄럽고 말았을듯
- 17:26
- 조회 71
- 잡담
-
- 14년땐 분위기 어땠음?
- 17:26
- 조회 74
- 잡담
-
- 옌스 안쓴이유 뭐냐니까 고려대 안나와서 아빠가 국대출신 아니어서 ㅇㅈㄹ
- 17:26
- 조회 95
- 잡담
-
- 근데 축ㅈ구생각하면 지금 탈락하는게 맞는듯
- 17:26
- 조회 73
- 잡담
-
- 그래서 진짜 국내에 지도자 하고 싶은 사람들은 해외가서 배움
- 17:25
- 조회 85
- 잡담
-
- 이럴거면 이번달에 컴백안해야지도 맞는데 컴백돌 소속사들도 생각보다 더 쓸려갔다생각하지 않을까
- 17:25
- 조회 14
- 잡담
-
- 그냥 사람들 개빡친게 느껴짐
- 17:25
- 조회 147
- 잡담
-
- 로드투월드컵 탈락팀이 대한민국인거 믿기 어려워요
- 17:25
- 조회 21
- 잡담
-
- 애매하게 32강 안간게 홍명보 자진사퇴하긴 나아보여(정신승리중)
- 17:25
- 조회 79
- 잡담
-
- 작년 전북현대 외국인 감독이랑 코치가 심판 판정에 sns에 글을 올림>징계 먹음
- 17:25
- 조회 45
- 잡담
-
- 야구 관객들 엄청 먹던데
- 17:25
- 조회 1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