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지자체 입장에서 축구단이 만들기 편함 https://theqoo.net/ktalk/4260101924 무명의 더쿠 | 12:19 | 조회 수 244 지방쪽도 도시정도만 돼도 종합운동장 정도는 있으니까 인프라 있는 상태에서 시작하게 되는게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