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인가 여자엠씨 진짜 엠씨 못 보는 거 같음 대본이 있는데도 좀 그런데...
- 16:53
- 조회 0
- 잡담
-
- 케이리그만 세금쓴다며? 축협은 아니라더니
- 16:53
- 조회 28
- 잡담
-
- 이강인 월드컵 활약 더 보고싶엇는데
- 16:53
- 조회 11
- 잡담
-
- 축협 정부지원없어도 괜찮다고 댓글복붙하고 다니던데 뭐였지
- 16:52
- 조회 25
- 잡담
-
- 성적 안나와서 스폰 더 떨어지겠네
- 16:52
- 조회 42
- 잡담
-
- 전 국대 선수들이 일본 고평가 했다고 그걸로도 뭐라하지 않았음?ㅋㅋ
- 16:52
- 조회 43
- 잡담
-
- 라이즈 노래 신나 이어폰으로 들으면 더 좋아
- 16:52
- 조회 10
- 잡담
-
- 축협은 어찌됐든 내년 아시안컵 있어서 경질을 하든 사퇴를 하든 그냥 가든 빨리 정해야함
- 16:52
- 조회 17
- 잡담
-
- 나약한놈들 양산 쓰는거봐
- 16:52
- 조회 103
- 잡담
-
- 일본감독 수첩으로 조롱했는데 무전술로 싸워 ㅇㅈㄹ하는 한국감독
- 16:52
- 조회 16
- 잡담
-
- 금욜부터 리조트 다녀왔는데 축구유니폼 입고온 사람들 개많았어
- 16:52
- 조회 29
- 잡담
-
- 케톡이 제일 많이 알것같아서 물어보러옴. 가수추천부타캐
- 16:52
- 조회 64
- 잡담
-
- 월드컵 우리나라 떨어져도 화제성 있는 경기들 있자나
- 16:52
- 조회 53
- 잡담
-
- 축협이랑 연맹이랑 다르다고 축협은 세금 크게 상관없다며...
- 16:52
- 조회 80
- 잡담
-
- 축협 정부지원 없어도 괜찮단 댓글이 우르르 달렸었는데
- 16:52
- 조회 62
- 잡담
-
- 소신발언 신라면 건면 맛없다
- 16:52
- 조회 9
- 잡담
-
- 하 아시안컵 준비하려면 빨리 감독 바꿔야되는데...
- 16:51
- 조회 18
- 잡담
-
- 아니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트리오가 이렇게 간다고?
- 16:51
- 조회 143
- 잡담
-
- 내돌소속사 1주차 때는 이번엔 좀 다르게(p) 홍보하나했더니 2주차부터 포기한 거같음
- 16:51
- 조회 39
- 잡담
-
- 보넥도 교복 사진 진짜 예쁘다
- 16:51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