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컬쳐에 좀 지원해준다는 거는 기업이 하는 사적인 이득에 왜 세금 내냐고 난리던데 https://theqoo.net/ktalk/4260094529 무명의 더쿠 | 12:11 | 조회 수 36 나도 국축 좋아하던 시절 있었지만이렇게 국격도 날려먹을 경기하면서 세금 왜 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