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농구 국대감독 지금 선수들 채식강요하고 명상시킴
- 13:30
- 조회 1
- 잡담
-
- 허구연은 몇 살인데? 차범근이랑 나이 차이 많이 나?
- 13:30
- 조회 0
- 잡담
-
- 16년 월드컵이 어디었음?
- 13:30
- 조회 1
- 잡담
-
- 산리오가 아이돌이묜 폼폼푸린같은 멤이 소통 ㅈㄴ게안옴 https://theqoo.net/ktalk/4256242825 약간 천사,인자함,인성갑 이런 캐릭터에 대외적이미지 ㅈㄴ푸근하고 좋은데 좀 게으르고 공사구분 은근 칼이어서 코어만 속터지는st
- 13:30
- 조회 10
- 잡담
-
- 무승부만 아니면 되는거였어?
- 13:30
- 조회 8
- 잡담
-
- 근데 진짜 나만그럼?? 월드컵 시작할때부터 32강 안가단 시나리오는 전혀 없았는데
- 13:30
- 조회 1
- 잡담
-
- 와 페클이 6위네 ㅋㅋㅋㅋ 작년에 10위안에 첨 들어서 울었는데
- 13:30
- 조회 7
- 잡담
-
- 진짜 이정도면 걍 경우의수 빙고가 살날린 수준 아니냐
- 13:30
- 조회 10
- 잡담
-
- 이강인은 슛돌이때부터 엄청 잘했겠지?
- 13:30
- 조회 21
- 잡담
-
- 우리나라 뭐 대단하게 높이 올라가란건 아니지만 걍 이강인 월드컵시간은 아깝다
- 13:30
- 조회 8
- 잡담
-
- 어떻게 졌잘싸도 못하지
- 13:30
- 조회 4
- 잡담
-
- 강팀한테 져서 떨어지면 차라리 낫지
- 13:30
- 조회 17
- 잡담
-
- 쿠로미 순위안밀리는거보면 내년엔 탑3들어올듯ㅋㅋ
- 13:29
- 조회 11
- 잡담
-
- 봄여름엔 야축보고 가을겨울엔 농베 보는 공놀이미친자들 많아
- 13:29
- 조회 24
- 잡담
-
- 폼폼푸린은 푸딩 아니야?
- 13:29
- 조회 36
- 잡담
-
- 농구가 존나웃김 외국인감독 데려왓는데 그 외국인이 더이상하더라
- 13:29
- 조회 81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
- 13:29
- 조회 62
- 잡담
-
- 아직도 실감이 잘 안 나네 진짜 32강은 무난하게 갈 줄 알았는데
- 13:29
- 조회 11
- 잡담
-
- 한국 스포츠는 봄여름가을 야구보던 애들이 가을겨울 배구농구 본다고
- 13:29
- 조회 33
- 잡담
-
- 이강인 어리다고 생각하다가도 월드컵이 4년뒤라서
- 13:29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