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세금 쓰는거 아깝다고 했다가 국가가 축구에 세금 쓰는건 당연한거라는거 보고 https://theqoo.net/ktalk/4260093575 무명의 더쿠 | 12:10 | 조회 수 186 현타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 선진국이라나 뭐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