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구단들 말곤 다 자기 잇속 챙기려고 그러는거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그럼 짐싸서 가야하는거 확정임?
- 13:30
- 조회 20
- 잡담
-
- 허구연 돔 염불도 예전엔 돔구연이라고 놀렸는데
- 13:30
- 조회 16
- 잡담
-
- 감독 다시 뽑아서 내년1월 아시안컵이나 잘하자
- 13:30
- 조회 2
- 잡담
-
- 혹시 주변에 산리오 굿즈 모으다가 거지가 된 사람 본 적 있어? 내가 될까 두렵다
- 13:30
- 조회 2
- 잡담
-
- 농구 국대감독 지금 선수들 채식강요하고 명상시킴
- 13:30
- 조회 75
- 잡담
-
- 허구연은 몇 살인데? 차범근이랑 나이 차이 많이 나?
- 13:30
- 조회 12
- 잡담
-
- 16년 월드컵이 어디었음?
- 13:30
- 조회 28
- 잡담
-
- 산리오가 아이돌이묜 폼폼푸린같은 멤이 소통 ㅈㄴ게안옴 https://theqoo.net/ktalk/4256242825 약간 천사,인자함,인성갑 이런 캐릭터에 대외적이미지 ㅈㄴ푸근하고 좋은데 좀 게으르고 공사구분 은근 칼이어서 코어만 속터지는st
- 13:30
- 조회 28
- 잡담
-
- 무승부만 아니면 되는거였어?
- 13:30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진짜 나만그럼?? 월드컵 시작할때부터 32강 안가단 시나리오는 전혀 없았는데
- 13:30
- 조회 4
- 잡담
-
- 와 페클이 6위네 ㅋㅋㅋㅋ 작년에 10위안에 첨 들어서 울었는데
- 13:30
- 조회 12
- 잡담
-
- 진짜 이정도면 걍 경우의수 빙고가 살날린 수준 아니냐
- 13:30
- 조회 13
- 잡담
-
- 이강인은 슛돌이때부터 엄청 잘했겠지?
- 13:30
- 조회 54
- 잡담
-
- 우리나라 뭐 대단하게 높이 올라가란건 아니지만 걍 이강인 월드컵시간은 아깝다
- 13:30
- 조회 10
- 잡담
-
- 어떻게 졌잘싸도 못하지
- 13:30
- 조회 6
- 잡담
-
- 강팀한테 져서 떨어지면 차라리 낫지
- 13:30
- 조회 40
- 잡담
-
- 쿠로미 순위안밀리는거보면 내년엔 탑3들어올듯ㅋㅋ
- 13:29
- 조회 14
- 잡담
-
- 봄여름엔 야축보고 가을겨울엔 농배 보는 공놀이미친자들 많아
- 13:29
- 조회 36
- 잡담
-
- 폼폼푸린은 푸딩 아니야?
- 13:29
- 조회 52
- 잡담
-
- 농구가 존나웃김 외국인감독 데려왓는데 그 외국인이 더이상하더라
- 13:29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