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축팬들도 세금 안바겨하던데 이건 정치인들이 시민구단 가지고 싶어해서 생기는 문제 아님? https://theqoo.net/ktalk/4260086616 무명의 더쿠 | 12:03 | 조회 수 177 정치인들이 업적 세우려고 하는 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