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의미없는 말이긴한데
남의 말 안듣는 저 성격이 행정가일때는 괜찮았거든
자기가 생각한 옳다고 생각한 길로 그냥 밀고나감ㅋㅋㅋㅋㅋ
근데 감독이 되니까 능력 없는데 저 성격이 발현돼서
걍 국대가 망한거임
홍명보는 지금도 자기가 옳다고 생각할거임 ㅋㅋ
다 의미없는 말이긴한데
남의 말 안듣는 저 성격이 행정가일때는 괜찮았거든
자기가 생각한 옳다고 생각한 길로 그냥 밀고나감ㅋㅋㅋㅋㅋ
근데 감독이 되니까 능력 없는데 저 성격이 발현돼서
걍 국대가 망한거임
홍명보는 지금도 자기가 옳다고 생각할거임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