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국대축구는 세금안받고 싶어하는데 주는거임 https://theqoo.net/ktalk/4260085334 무명의 더쿠 | 12:02 | 조회 수 310 그래야 감시라도 할수있어서케이리그 시민구단은 걍 세금 확보+실적내세우기 용인거라 국대축구랑 상관이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