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한국 안들어오는거 난 다행이다싶은데 분명 이걸로 선수들 욕먹을것같아ㅠㅠ https://theqoo.net/ktalk/4260080723 무명의 더쿠 | 11:57 | 조회 수 95 욕먹기싫어서 책임안지고 한국 안들어온다고들어와서 선수들 죄인처럼 고개숙이는 그림 보고싶으신 분들 분명 계실것같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