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구단 도민구단 저건 뭐 악순환반복일듯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리그 세금 들여서 하는거나 다 뺏으면 좋겠다 돈 아까움
- 16:24
- 조회 9
- 잡담
-
- 레몬탱 앨범 쭉 듣다가 루드듣는데 새삼 좋네
- 16:24
- 조회 8
- 잡담
-
- 콘서트 자리교환 미리 구하는것보다 현장에서 구하는게 빨라?
- 16:24
- 조회 7
- 잡담
-
- 나만 요즘 더워 죽을거같음?...
- 16:24
- 조회 32
- 잡담
-
- 아까 대통령 SNS 보니까 한소리 하긴 하더라
- 16:24
- 조회 84
- 잡담
-
- 그러면 세금으로 운영하면서 콘서트 잔디어쩌구
- 16:24
- 조회 12
- 잡담
-
- 정병이라기 보다 지금 너무... 무지하지 않냐
- 16:24
- 조회 37
- 잡담
-
- 맨땅에 하란것도 아니고 박주호가 나섰을때 다같이 힘만 보탰어도...
- 16:23
- 조회 129
- 잡담
-
- 항명안하는걸 뭐라할생각은 없고 그냥 이제 알아서 해라 싶어짐ㅋㅋ
- 16:23
- 조회 39
- 잡담
-
- 우리나라 사람들 특 항명하면 그거 편들어줄 사람 별루 없음
- 16:23
- 조회 28
- 잡담
-
- 축구가 협회 꺼져 감독 꺼져 나 혼자 실력으로 월드컵 나갈거임 하는 종목도 아니고
- 16:23
- 조회 30
- 잡담
-
- 시은이 넘 잘한다
- 16:23
- 조회 5
- onair
-
- 선수만 대국민사과 시키는 국민성에 잘도 항명한거 받아들여주겠다
- 16:23
- 조회 110
- 잡담
-
- 안양에 1100억 들여서 축구장 또 지음
- 16:23
- 조회 87
- 잡담
-
- 마치 계엄때 계엄얘기 왜 입닫고있냐 지랄해서 티냈더니 극우들한테 지금까지 공격받는거도 못도와주는애들이 또 즈그 도파민에 누굴 공격받게 만드려고 ㅋㅋ
- 16:23
- 조회 23
- 잡담
-
- 항명이고뭐고 시민구단은 진짜 정리해라
- 16:23
- 조회 40
- 잡담
-
- 그래서 난 유튭 썸넬에 박주호 박문성 얼굴 보이면 클릭 한번씩 함
- 16:23
- 조회 18
- 잡담
-
- 안세영 검색해봐도 안세영이 진짜 힘든길 헤쳐오긴했다 희귀한 케이스다 쉽지 않다 이런거 뿐인데
- 16:22
- 조회 123
- 잡담
-
- 콘서트 표를못구해서 못가는덕들 많아?
- 16:22
- 조회 51
- 잡담
-
- 만제 제외하고 뮌헨 선수 다 32강 진출햇대
- 16:22
- 조회 1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