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방송국이랑 광고주들이 젤 안타까움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078458 무명의 더쿠 | 11:55 | 조회 수 71 선수들은 돈이라도 받지 저 사람들은 돈을 몇십억 몇백억을 썼는데 이지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