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식당 갔는데 메뉴가 시키면 나오는데 좀 오래걸려서 미리 전화해서 도착시간 맞춰놓고 셋팅 부탁하고 갔거든
무명의 더쿠
|
11:54 |
조회 수 63
근데 식당 가니까 전화하신분 이미 왔는데요? 이지랄함...
우리자리 셋팅해놓은데 다른 사람 앉아서 먹고있음
알바인지 직원인지 딴사람한테 자리 안내한 직원은
아까 전화하신분인가요? 물어봤고 맞다그래서 저사람들 앉혔다고만 하고 죄송하단말 1도 안하더라
걍 일반 개인음식점도 아니고 프차화 하면서 지역내에서 가맹점 늘려가는 식당 본점인데 저래서 존나 황당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