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한국 축구 수준이 ㅈㄴ 낮음 ㅇㅇ https://theqoo.net/ktalk/4260074947 무명의 더쿠 | 11:51 | 조회 수 59 월드컵 때 한국인 주심 본 적 있음???중국인 주심도 있는데 한국인 주심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K리그 입문 하려는 사람도 다 튕겨져 나오게 하는게 K심판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