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케톡러들이 다 축구에 진지한것도 아니고 경기 역전승했으니 좋아서 이런저런말 나오는건 당연하지
무명의 더쿠
|
11:48 |
조회 수 47
홍명보가 오 케톡에서 나 칭찬해주네? 내가 맞지? 해서 이지랄된거 아니자나요 ㅋㅋㅋㅋ
자꾸 이긴경기로 신나서 몇마디한걸로 왜 꼽을 주냐 ㅋㅋㅋ
홍명보가 오 케톡에서 나 칭찬해주네? 내가 맞지? 해서 이지랄된거 아니자나요 ㅋㅋㅋㅋ
자꾸 이긴경기로 신나서 몇마디한걸로 왜 꼽을 주냐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