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niksoungii/status/2070829779981668707?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프랑스랑 잉글랜드도 국가적으로 사이안좋나? 백년전쟁이 프-영이지?
- 13:08
- 조회 1
- 잡담
-
- 잉글랜드 응원할래
- 13:08
- 조회 5
- 잡담
-
- 그래도 광주 이런곳은 어린애들 야구 많이 하려나
- 13:08
- 조회 12
- 잡담
-
- 이떄싶 역술인들 월드컵 예상글이 보이는데
- 13:08
- 조회 63
- 잡담
-
- 알제리vs오스트리아 무승부 뜨면 안된댔는데 딱 무승부한거보고 마음 편해짐ㅋㅋㅋㅋ
- 13:08
- 조회 26
- 잡담
-
- 왠지 내부썰 풀면서 선수들 던지고 뒤에 숨을꺼같은 이 불길한 느낌..
- 13:08
- 조회 35
- 잡담
-
- 빙고 꼬라지 ㅋㅋㅋㅋㅋㅋ
- 13:08
- 조회 64
- 잡담
-
- 메시는 신이맞습니다
- 13:08
- 조회 19
- 잡담
-
- 아시아에서 32강 진출한팀 일본이랑 또 어디어디야?
- 13:07
- 조회 26
- 잡담
-
- 양궁의 나라 ㅇㅈㄹ ㅋㅋㅋ
- 13:07
- 조회 114
- 잡담
-
- 위버스 댓글 다 보이는거 아니지??
- 13:07
- 조회 15
- 잡담
-
- 빙고판 보니까
- 13:07
- 조회 27
- 잡담
-
- 걍 국대 쓰리백만 버렸어도 32강 갔을듯 조별딱 안했을듯
- 13:07
- 조회 29
- 잡담
-
- 야구붐이라 운동신경 있는 애기들 야구로 쏠리나?
- 13:07
- 조회 111
- 잡담
-
- 카보베르데는 첫 본선인데 지난대회 우승팀이랑 만나네
- 13:07
- 조회 39
- 잡담
-
- 역대급 선수들 데리고 이따위 결과를 낸게 어이없음
- 13:07
- 조회 13
- 잡담
-
- 저번엔 남은 경기 메시가 우승컵을 들 수 있을까 하는 재미로 봤는데
- 13:07
- 조회 26
- 잡담
-
- 32강 갔으면 아무리 행회돌려도 둘다 졌을거같은게 1. 캐나다 : 애초에 손흥민 이강인 PPT 쓴 감독임 걍 전술로 압살했을듯 2. 벨기에 : 뚝배기로 내려찍으면 그만임...
- 13:07
- 조회 31
- 잡담
-
- 생각보다 세금을 너무 많이 쓰고 있어서 놀랐음
- 13:07
- 조회 21
- 잡담
-
- 돌 관련도 어디서 주워듣고 아는척 하는애들 존많인데 축구도 그런애들 있겠지
- 13:07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