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해서 답답하고
못해서 화나고 이런게 아니라
씨발 지금 감독 뭐하자는거지?
32강 진출도 안했는데 혼자 왜저러는거지?
지금 이새끼는 우릴 뭘로 아는거지?
같은 가슴 속 깊숙한 데서 올라오는 불쾌함을 선사함
축구경기 보면서 이렇게 건방진 의중이 읽히는 경기는 처음이라 너무 불쾌하고 기분이 더러웠음
근데 그걸 전국민이 다 느낌
못해서 답답하고
못해서 화나고 이런게 아니라
씨발 지금 감독 뭐하자는거지?
32강 진출도 안했는데 혼자 왜저러는거지?
지금 이새끼는 우릴 뭘로 아는거지?
같은 가슴 속 깊숙한 데서 올라오는 불쾌함을 선사함
축구경기 보면서 이렇게 건방진 의중이 읽히는 경기는 처음이라 너무 불쾌하고 기분이 더러웠음
근데 그걸 전국민이 다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