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이 대놓고 얘기했잖아 이기려는 의지가 전술상에선 안보였다고 https://theqoo.net/ktalk/4260067654 무명의 더쿠 | 11:44 | 조회 수 218 박지성도 선수들 못하면 비판함근데 콕 집어서 전술상 안보였다고 한건 이유가 있는거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