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체코전때 온에어에서 손흥민 폼 어쩌고저쩌고 좀 심했던데 그래서 ㄹㅇ 못한줄 https://theqoo.net/ktalk/4260066633 무명의 더쿠 | 11:43 | 조회 수 157 나가서 골넣기도 해서 그릉가 했는데 보니까 전문가들 죄다 반대로 얘기해서 아직도 정병이 많나 그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