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수비 두 명 끌어서 빈공간 생긴 곳으로 황인범이 파고 들어서 첫골 나온거임
이런 식으로 전반 내내 수비진들 끌고 다니면서 체력 다 빼놔서 후반전에 체코 체력 빠져서 후반전에 그 버프 받은거고
ㅈ빠지게 뛰었더니 손흥민빼서 이긴것처럼 만들고 손흥민이 욕은 다 먹고 총명보된게 진심 어이없음
+슈팅도 만들어준것보다 지가 만들어서 찬게 더 많은데
이런 식으로 전반 내내 수비진들 끌고 다니면서 체력 다 빼놔서 후반전에 체코 체력 빠져서 후반전에 그 버프 받은거고
ㅈ빠지게 뛰었더니 손흥민빼서 이긴것처럼 만들고 손흥민이 욕은 다 먹고 총명보된게 진심 어이없음
+슈팅도 만들어준것보다 지가 만들어서 찬게 더 많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