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왤케 살 많이빠졌냐 https://theqoo.net/ktalk/4260064699 무명의 더쿠 | 11:41 | 조회 수 233 아니 이번컴백 보는데 앤톤보고 개놀랫는데 성찬도 전보다 더빠진거같음더 뺄데가 없었는데 거기서 더빼왓네 둘다 와 ㅋㅋㅋㅋ이이상은 뺄수없겠지만;; 원래 둘다 잘생겨서 그런가 괜찮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