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화내는 내가 패배자다..ㅠㅠㅠ https://theqoo.net/ktalk/4260063434 무명의 더쿠 | 11:40 | 조회 수 18 그냥 다 잊고 다른일하러가야지ㅠㅠㅠ혹시나 해서 2시간동안 화내는데..걍 화내는 나만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