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모든게 홍명보나 축협이나 악수둔거임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059882 무명의 더쿠 | 11:37 | 조회 수 45 선수탓 할수 있던거 다 걷어차심ㅋㅋㅋㅋ솔까 손흥민 풀타임 쓰고 졌으면 손흥민보고 존나 뭐라할거였는데 그것도 걷어찬거고선수단 분위기 문제 있나 하는 것도 지들이 다 차단함ㅋㅋㅋㅋ